Saturday, December 11, 2010

LUAHAN HATI BAHASA KOREA !

나의 뚱뚱한 아이 khairulnurliyana 내 이름. 난 내 숙제처럼하지 않기 때문에 오늘은 엄마가 혼났었죠. 내가 바로 다시는 것처럼 엄마가 아니라는 걸 알아요. 내가이 한결 나아 맞춰! 내가이 세상에서 충분한 좌석이 없었! 가끔 - 가끔 난 우리 엄마가 싫어. 우리 엄마가 내 동생과 나를 비교하는 좋아해! 내가 멀리 떨어져 엄마와 함께 앉고 싶어 같아! 난 우리 엄마가 내가 가까이 아니라면 행복하길 많이있다면 내가 토 같아 그녀를 다시 ...


Naui ttungttunghan ai khairulnurliyana nae ileum. nan nae sugjecheoleomhaji anhgi ttaemun-e oneul-eun eommaga honnass-eossjyo. naega balo dasineun geoscheoleom eommaga anilaneun geol al-ayo. naegai hangyeol naa majchwo! naegai sesang-eseo chungbunhan jwaseog-i eobs-eoss! gakkeum - gakkeum nan uli eommaga silh-eo. uli eommaga nae dongsaeng-gwa naleul bigyohaneun joh-ahae! naega meolli tteol-eojyeo eommawa hamkke anjgo sip-eo gat-a! nan uli eommaga naega gakkai anilamyeon haengboghagil manh-iissdamyeon naega to gat-a geunyeoleul dasi ..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